(주)제니트리 김은주 대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입증…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 지속 개발할 것”
(주)제니트리(대표 김은주)가 선보인 ‘인투메디 / 앰플런스 하이드로(INTOMEDI / Ampliance Hydro)’가 ‘2021 서울 어워드(Seoul Award)’에서 아이디어 상품 부문 우수 상품으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서울 어워드’는 우수한 품질과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소기업 제품을 엄선하여 ‘서울이 인정한 우수 상품’이라는 브랜드를 부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주)제니트리는 제품의 혁신성과 시장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번에 아이디어 상품으로 인증받은 ‘인투메디 앰플런스 하이드로’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기능성으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 속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주)제니트리 김은주 대표는 “이번 2021 서울 어워드 인증은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민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인투메디 브랜드를 통해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탄탄한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제니트리는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국내외 유통 판로를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